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유리 곱창집 황주집에서~~
    호두의 맛집탐방. 2018. 11. 19. 12:50

    주말에 건대 쇼핑갔다가

    수유리 곱창 맛있는데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이름은 황주집!!!

    웨이팅......9시에갔는데 웨이팅이더라구요.

    허름한 집인데 엄청 유명한 집인가봐요! 한 30분넘게 기다린거 같았습니다.

    밖에서 볼떄는 테이블이 몇개 밖에 없는줄 알았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미로처럼 엄청 방이 많더라구요~ 근데 느낌탓인가 숨이 막히는그런....

    옛날 집같은데 곱창을 엄청 굽고 있으니 환풍기돌려도 냄새가 쉽게 빠지지않더라구요.

    옷 두꺼운거 입고가실떄도 추천요! 벗고가세요 ㅋㅋ 옷 담는데 있어도.. 막아주는건 한계일듯

    그치만 비쥬얼 굿.......

    메뉴판입니다. 책자 메뉴판은 잘 안찍게 되는데.. 몇페이지나 되어서

    저 메뉴판은 심플하니 좋네요!

    밑반찬도 나와주시구요~ 보통 초장 잘 안주는데..

    초장줘서 쪼금 놀랬어요. 김치도 익어서 맛있었는데 중국산 김치라고 하네요 ㅋㅋ

    근데 구워서 먹으면 짱맛~ 부추도 구워서 먹구요,

    저 미역냉국.. 예전에 자주먹었는데..예전에 먹던 그맛이에요.

    시큼 시원 ㅋㅋ 내칭구 매화수도 뺴놓을수없구요

    혼합곱창 등장요!! 순곱창 먹으려다가 여러가지가 먹고 싶어서

    혼합곱창을 시켰습니다.

    빨리빨리 익어라......배고파 죽는줄알았어요

    김치 3번이나 리필해 먹었어요.. 나중에 사장님이 여기도 김치전 부치시냐고

    다른테이블도 김치 엄청 굽는거 같습니다.

    곱창 다익고 대창 1인분 추가했어요. 전 대창을 엄청 좋아하는데...

    느끼해서 많이못먹긴하죠..

    마무리는 볶음밥!! 2개 시켰는데 마감이라 그런지.. 밥 더주셨다고.....

    3공기는 되보이더라구요.. 덕분에 과식.....

     

    수유 곱창 맛있습니다. 웨이팅 참고 하시구요~~

    옷 냄새 주의하세요~~~

     

     

    * 리스/할부/장기렌트/중고장기렌터카/저신용렌트카/외국인렌터카/월장기(서울~경기권) 비교 *

     문의 24시간 카톡상담 : ren123000 으로

    카카오톡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YGqrWZ

    연락주시면 빠른 카톡 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