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대앞역 맥주집 맥주인에서~~
    호두의 맛집탐방. 2019. 5. 4. 12:14

    최근에 친구가 아는분이 맥주집을 개업했다고 하여 

    술한잔 쏜다고 굳이굳이 오라고 해서 한대앞역 맥주인으로 떠났습니다!

    입구에 보니 유튜버 활동도 하시고 각종 다양한 활동을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소주 &맥주&보드카를 판매한다고 하는데

    저랑 친구는 소주파라 소주를 택했습니다^^

    사실 외관은 잘안찍는데 화장실 갔다오다가 눈에 띄어서 찍었어요 1탄.

    사실 외관은 잘안찍는데 화장실 갔다오다가 눈에 띄어서 찍었어요 2탄.

    메뉴판은 심플 하게 앞뒤로 되어있구요.

    저희는 소주를 먹을꺼기 떄문에 탕 한개와 안주한개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저 조명같은 볼이 2개가 천장에 달려있는데.. 특별 제작한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인테리어에 잘 맞는것 같습니다.

    테이블도 여러 좌석이 있지만.. 저는 이쪽에 앉아있었기 떄문에

    제가 찍을수 있는 다른곳을 찍어보았습니다 .

    사실 술집가면 동그란 뻥튀기를 주는데 저는 이 닭다리가

    더 좋습니다. 뻥튀기를 잘 안좋아하기 떄문이져.....

    첫번째 안주가 나왔습니다.

    버팔로윙,봉 10조각 - 10,900원

    머스타드 소스와 칠리소스 옆에 보시면 무도 있습니다.

    뒤이어 모듬오뎅탕 - 14.900원

    다른 술집에 이정도 퀄리티면 약 20,000원정도 하는데요.

    상당히 고퀄이였고 맛도 좋았습니다.

    나중에 들어보니 사장님이 젊으신데 맛에 일가견이 있으셔서

    조미료는 거의 안넣은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너무 배부른데..... 예전에 사장님이 맥주집을 열기전

    피자가게 매니저님으로 있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피자 메뉴가 4가지가 있는건데요. 3가지는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스테이크불고기 피자 - 14,900 원직접 개발하신 거라고합니다.

    직접 개발하셨다니 맛을 안볼수가..... 피자도 추가요...

    그렇게 배가 터져죽을뻔했습니다 ㅋㅋ

    참고로 우동사리는 시키셔야합니다. 990원이구요.

    저는 오뎅탕에 우동사리 넣어먹는걸 좋아해서 안넣어져있는곳이면 꼭 추가를 시킵니다.

    서비스로 주신 계란찜~

    술은 취했지만 미각은 잃지않았습니다. 계란찜도 대성공적

     

    친구가 안산에 살아서 가끔 중앙역이나 상록수는 가지만 한대앞은 처음이였습니다.

    다음에 그쪽 갈일이 있다면 또가서 안주를 휩쓸 예정입니다 ㅋㅋ

     

     

     

    * 리스/할부/장기렌트/중고장기렌터카/저신용렌트카/외국인렌터카/월장기(서울~경기권) 비교 *

     문의 24시간 카톡상담 : ren123000 으로

    카카오톡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YGqrWZ

    연락주시면 빠른 카톡 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