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 쌀국수집 [에머이]
    호두의 맛집탐방. 2017. 6. 27. 13:35

    오늘은 점심으로 쌀국수~

    팀장님이 해장하고 싶으시다고

    쌀국수를 사준다고합니다~

    청담에서 유명했는데 서현에도 분점이 생긴곳이라고 하는데요~

    쫌 걸었찌만 입구 도착!

     

    옛날에 이자까야 였었던거 같은데...

    쌀국수 집으로 바꼇더라고요~

     

    서현역에도 참 쌀국수 집이 많은거 같아요....

     

    서현역 에머이 입구~~ 서현역 5분출구로 쭉~~ 나오시면 길찾기 더 편할꺼같습니다.

    테이블세팅~~ ㅋㅋ 통에 마늘 절인건가...그게 있떠라구요... 마늘을 별로 안좋아해서..먹진 않았어요.

    메뉴판~~ 팀장님이 사주신다고 해서.. 불고기 쌀국수 초이스!! 인터넷에서 보시고 분짜랑 쌀국수 먹어야한다며.....

    불고기 쌀국수 등장!! 저는 숙주 든 쌀국수만 먹어봣는데 새롭네요.. 고기국물 맛이찐하더라구요.

    뒤적뒤적 한번더...ㅋㅋㅋㅋㅋㅋ 여기 면이 미끄덩 거리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그런지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분짜~~ 밑에도 면이에요... 아마 쌀국수1개 분짜1개 시켜야하는거같은데.. 1인1메뉴를 시켰으니 배부를 만두....

    제대로 한컷더~~ 분짜님의 자태를 보아라~~

    전체샷!! ㅋㅋㅋㅋㅋ 분짜는 저 빨간국물에 적셔서 먹는건가봐요...고수는 제가 못먹어서 안먹었구...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해야 줍니다!! 참고하세용.

    빈그릇 찍기~~ 식샤를 합시다 보면 완국인데..완국까지는 힘들어서.... 국물 찐해서 좋네요~

     

    서현 쌀국수~~ 가볼만한 곳이에요.

    청담에서 왜 유명했는지 쪼금은 알꺼같네요...

    저는 쫌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던데...

    12시 넘으면 자리가 없을꺼같아요~~

    참고하세요..

     

    그럼2만~~~

     

     

     

     

     

    자동차 리스&장기렌트 상담

    24시간 문의 : ren123000 으로 주시면 빠른 답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카카오톡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YGqrWZ

    '호두의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정 [처갓집양념치킨]  (0) 2017.06.28
    서현역 [24시간 김치찌개 옹기김치찜]  (0) 2017.06.28
    서현 [청담이상]  (0) 2017.06.27
    어정역 [풍천장어직판장]  (0) 2017.06.27
    어정 [어수산]  (1) 2017.06.2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