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역 [24시간 김치찌개 옹기김치찜]
    호두의 맛집탐방. 2017. 6. 28. 12:56

    오늘도 회사사람들과 머먹으러 갈지 고민하다가

    순대국 집으로 가던중.... 맨날 똑같은게

    지겨워 김치찜 집으로 바꾸기!!

    간만에 간곳인데... 쫌 바꼈더라구요~

     

    테이블 세팅~~ 오늘도 엄청 배고프네요 ㅠㅠㅠㅠㅠㅠ 앉자마자 엄청 배고픔......언넝나와라~~~

    반찬~~ 항상 한결가타요..반찬 맨날 똑같아요~~ ㅋㅋ 저는 국 있으면 반찬은 잘 먹는 스타일이라 아니여서... 맛은 안봤네요!!

    뚜껑열어서 한컷~~ 여기는 옛날도시락에 옛날 소시지도줘요~~

    옛날 도시락 통의 매력은 흔들어서 비벼먹는 재미겟죠?? 하지만 저는..비벼먹지는 않았답니다...ㅋㅋ 김옆에다 놓고 같이먹으면 꿀맛

    세트로 나온 계란말이..마싯어용... 계란 비싼데..그래도 김치찜과 계란말이 세트 가격은 변하지않은거같네요!!

    1 번쨰 메뉴- 묵은지 두루치기!! 찜만 먹기 머해서 2인 메뉴 두개 시켰어요~~ 원래 두루치기도 버너에 끓여서 먹는거같은데 두개를 시키다 보니.. 저기는 뚝배기에다 주네요.

    나오자마자 한컷 찍기 ~~ 자태봐랑~~~

    한컷더!! ㅋㅋ 김치 안에 목살이 숨겨져 있답니다.

    전체샷!! 아주머니가 김치짜르고 계셨는데 사람들이 사진 안찍냐면서.. 원래 자르는 모습을 찍어야 블로그에 사람들이 많이 온다면서..... 제 눈치보고 젓가락 내려놓고 이래요..사직 다찍었냐 면서.. 저는 뭐 굴하지않고 찍어요!!

     

    오늘 점심도 마싯게 먹었네요~

    회사사람이 사줘서 더 마싯엇나~~

    여기는 찜김치랑 밥이랑 무한리필이에요..

    밥 좋아하는 과장님은 옛날도시락에

    공기밥 2개 더드심..ㅎㄷㄷ

     

    그래도 눈치 안주니~~ 좋아요~~

     

    그럼 2만~~

    '호두의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현 [장홍규 중화요리]  (0) 2017.06.29
    어정 [처갓집양념치킨]  (0) 2017.06.28
    서현 쌀국수집 [에머이]  (0) 2017.06.27
    서현 [청담이상]  (0) 2017.06.27
    어정역 [풍천장어직판장]  (0) 2017.06.2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