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정 [처갓집양념치킨]
    호두의 맛집탐방. 2017. 6. 28. 23:10
    오늘은 퇴근하는데...치킨이 급땡겨
    집에가자마자 치킨시켜놓고
    씻었어요...
    배민으로 시키구~ 50분정도 소요 예정
    이라 기다리는데 배고파 죽을뻔 ㅠㅠ
    제가 그 중 자주 시켜먹는
    처갓집이에요~~

    슈프림 양념치킨 시켯는데
    후라이드도 좋아해서 반반으로 시키구
    파채도 추가했어요..
    왜냐면 파닭도 땡김 ㅎㄷㄷ
    이래서 다이어트를 못하나바요 ㅠㅠ

    치킨이 도착했어요~~~
    상자가 크기도 하여라.....
    콜라도 가치왔네요!!나는 코카콜라가
    좋은데... 펩시가 왔어용...
    그래도 다른데는 작은 캔 펩시주는데
    여긴 큰거줘요. 페트병으루

    뚜껑오픈~~ 양념붙을까바 양념은
    호일을 올려두나바요..
    후라이드는 참 바싹해 보이네요~~

    치느님의 영롤한 자태를보아라~~
    옛날에는 닭이 작았던거같은데
    요즘은 엄청 크네여.....
    흠...커서좋다구요 ㅋㅋㅋㅋㅋ

    파채 추가한걸루 후라이드에 파닭해먹기!!
    오 처갓집 파닭은 첨인데 마싯네요~~
    시키길 잘한거가타요... 신의 한수랄까??

    파닭만든다고 후라이드 옆으로 몇기 옮기구.....
    저거는 슈프림 양념통닭인데 소스가 마싯어용

    전체샷!!!! 쫌 강추인데요??
    이렇게 먹는사람은 많이없겟죠??
    저도 첫도전인데 성공햇어영!!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나갔네요!!
    불금까지 얼마 안남았으니 힘들 내시고
    더운데 치맥들 드세요^^
    저는 참고로 소주파라.. 치쏘를 했답니다...

    그럼 2만~~

    '호두의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 간장게장 [남도에서]  (4) 2018.05.27
    서현 [장홍규 중화요리]  (0) 2017.06.29
    서현역 [24시간 김치찌개 옹기김치찜]  (0) 2017.06.28
    서현 쌀국수집 [에머이]  (0) 2017.06.27
    서현 [청담이상]  (0) 2017.06.2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