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 [브라운돈까스]
    호두의 맛집탐방. 2017. 6. 26. 17:26


    오늘의 직장인 점심은 돈까스!!
    찍먹이 아니라 부먹으로 나오는 경양식 돈까스버전 ~~

    줄서지는 않는데.. 항상 먹다보면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원래 전에도 돈까스 집이였는데

    브라운 돈까스로 바뀐뒤로 장사가 더 잘되는듯 합니다.

     

    테이블 세팅.. ㅋㅋㅋ 장비 순서 참 못한다... 정리 잘못하는 여자에영 ㅠㅠ

    브라운 돈까스 메뉴판 !!오늘은 얻어먹는관계로 매운소스 and 까르보나라소스 인 콤보돈까스로 결정!! 평소에는 안심을 먹어요! ㅋㅋㅋㅋ (내돈내고 먹을떄는) 피자오븐돈까스도 떙겼는데 ... 그러기에는 넘 눈치가보여서....

    기존반찬!! 피클과 깍두기. 여기는 국물없어서 섭햇는데.. 우동국물 셀프코너에 생겼으니 참고하세용~ 반찬도 셀프에요. 창피하게 손 들면안되요!! 저희도첨에 그래서 아주머니가 가져다주시긴 했는데... 셀프라고하셧어요~

    식전스프!! 후추팍팍 넣어서 먹음마싯어요. 좀더 찐하면 더 마싯을꺼가타영 ... 그래도 안주는거보다는 좋아요~~

    식전빵!! 스프에 넣어먹어도 마싯고 그냥먹어도 마싯고 그냥 다 맛있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주더라구요. 딸기쩀 찍어서 드시면되요!... 사진 걸려져있는거 보니깐 돈까스빵도 해먹는 레시피 있더라구요... 근데 한번도 안해먹어봤어요.

    메인메뉴 등장!! 매운거 한번 느끼한거 한번씩 번갈아 먹어야 제맛!!ㅋㅋㅋㅋ 괜히 콤보가 아니라능... 소스만 다른데..쫌 비싸긴하지만 그래도 마싯어요.

     

     

    더운날씨 돈까스 먹구~

    자러가고싶네요 .....식곤증이 무서운데...

     

     

    오늘도 이렇게 점심이 훌쩍지나가네요 ㅠㅠ
    일하기 싫지만!!!해야지 ..
    급하게 나오느라 빈접시도 잊음....ㅠㅠ
    그럼 2 만!!

    '호두의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현 [양평해장국]  (0) 2017.06.26
    용인시내 [꽃달]  (0) 2017.06.26
    서현 [라하노카레]  (0) 2017.06.26
    아주매운짬뽕 [공화춘 라면]  (0) 2017.06.26
    광교카페거리 [I'm Home]  (0) 2017.06.2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