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3 GT 신차를 소개합니다~
    자동차의 모든 것/자동차 신차소개 2018. 10. 8. 10:01

    안녕하세요~ 강대리입니다!!

    점점 차량이 많아지는 시대에 기아자동차에서 K3 승용은 기존에 있었고 차별화된 치백자동차인 K3 GT가 출시 되었다고합니다. 차량 종류가 많아져서 뭐 해야할지 고민이지만~ 사람마다 취향이 있고 연비 디자인 가격등등을 생각하면 어느정도 내 자신의 상황에 맞게 탈수 있는 차량으로 생각하게 되는데요.

    저 강대리는 무리한 상담을 하지않는대신 고객님 상황에 맞게끔 컨설팅 해드리고있습니다.

    K3 GT역시 장기렌트나 리스를 원할시 꼭 원하는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K3 GT를 볼텐데요~

    K3 GT 디자인입니다~ 앞모습은 마치 스팅어 같지않습니까??

    K3 GT는 4도어 5도어가 있다고 합니다.

    K3 GT 가격및 사향인데요~ 정확한 옵션은 등급에 맞게 정하실수 있습니다.

    K3 GT에는 전자식 사운드 제너레이터(ESG)를 적용했다. 실내에서 들리는 주행음을 다이내믹하게 만들어주는 장비로 각각의 드라이브 모드별로 전자식 사운드 제너레이터(ESG)의 주행음, 변속 타이밍 및 가속감을 다르게 세팅해 차별화된 주행감성을 제공한다.

    센터페시아 및 앞좌석 인사이드 도어 핸들 가니쉬부에 6가지 색상이 제공되는 가변형 도트패턴 무드조명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미쉐린(PS4) 썸머타이어, 빌스타인 모노튜브 쇽업소버, 강화스프링, 스태빌라이저 바, 강화부시 컨트롤암의 튜온 패키지가 마련됐다.

    실내는 좌석과 등받이 양쪽에 볼스터(지지대) 크기를 키워 신체 지지성을 강화하고 레드 칼라포인트 GT 로고를 적용한 GT 전용 튜블러 시트와 D컷 스티어링 휠, 패들쉬프트, 알로이 페달 등을 적용해 고성능 이미지에 부합하는 실내를 연출했다.

    저 강대리도 많은 차에 대해 상담을 하고있지만 이번에 새로나온 K3  GT 정말 잘 나왔네요~~

    K3 GT 견적이 궁금하시거나 차량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리스 및 장기렌트 문의 24시간 카톡상담 : ren123000 으로

    카카오톡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YGqrWZ

    연락주시면 빠른 카톡 드리겠습니다~

    차량 및 장기렌터카&리스  정보나누기 밴드 개설하였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많은 가입해주세요~ 

     

    https://band.us/band/7249485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