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망원동 한강껍데기~~
    호두의 맛집탐방. 2018. 11. 5. 09:09

     

    요즘 티비 틀기만 하면 맛있는 녀석들 재방송~~

    요즘 맛집, 요리 프로그램이 엄청 늘어났다고 사람들이 지겹다 해도

    저는 먹는 모습 보는것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그중 맛있는 녀석들 시청자 ^^

    한번 김민경 맛집이라고 해서 고깃집이 한번 나온적이 있었는데요~

    제가 그 한강껍데기 집에 갔답니다 ㅋㅋㅋㅋ

    그떄 사장님이 고기 구워졌떤 걸로 기억하는데

    그 사장님도 계시더라구요~~

    이름 뒤에 까칠사장^^ ㅋㅋ

    저희는 앉자마자 목살과 껍데기가 유명하데서 목살2 . 껍데기1인분 주문.

    가격은 보통 식당과 다름없더라구요.

    아맞다..... 웨이팅 30분했어요.... 저 앞으로 7팀 기다림.....

    기다림은 필수더라구요. 가더라도9시쯤 넘어서가면 덜 기다리실듯~~

    목살입니다~ 엄청 두꺼워요. 통마을도 시그니쳐라던데~~~ 직접 구워줘서 좋아요

    요즘 묵사발에 꽂힘........이집 오케이한것도 이것떄문이 크네요 ㅋㅋ

    요것은 죽밥~~ 원래 서비스로 한개씩 준데요~~ 따로 시키려면 2천원이더라구요. 주먹밥 시켰따가 죽밥 나오는줄 모르고 취소하고 시키려고했는데 나온다고해서 주먹밥 취소요~

    목살 다구워지면 껍데기 판으로 바꿔줍니다.

    껍데기등장~~ 껍데기 맛집은 이유가??한껍 이니

    비쥬얼~~~~~~~

    마지막에....껍데기 마지막 아닌가요???삼겹살로 마무리~~ 김치 궈먹어야해요~~

     

    솔직히 저는 티비 나온 집은 잘 믿지않는데 맛녀석 시청자라 그런지

    맛녀석 음식점은 한표~~~

    갠찮더라구요. 웨이팅만 뺴면 ㅋㅋ

    사람 계속 많은데도 직원분들도 엉키지 않고 나름친절??

    담에 또 방문해보려구요~~

     

     

    리스 및 장기렌트 문의 24시간 카톡상담 : ren123000 으로

    카카오톡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YGqrWZ

    연락주시면 빠른 카톡 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